오랜만에 짝꿍과 같이 휴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인데 저녁을 해먹고 설거지 하며 시간을 보내기는 아쉬워서 평소 자주 먹는 삽겹곱창을 주문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곱창을 좋아 하는데요. 

짝꿍이 조금만 냄새가 나도 잘 안먹으려 합니다. 

많은 도전과 실패 속에서 우연히 찾은 집이 있습니다. 


미아사거리 동대문곱창

곱창을 먹으면서 잡내가 나지 않기때문에 짝꿍도 저도 (저는 냄새가 좀 나도 잘 먹습니다 ㅋㅋ) 너무 좋아 하는 맛집입니다. 

식당에서 딸아이를 데리고 먹기에는 무리가 있어 항상 전화주문 15분 후 픽업하러 다녀 옵니다. 





시장 입구쪽에 자리 잡고 있어 찾기 쉽습니다. 




식당 바로 앞 조리대에서 조리를 해주십니다. 




픽업을 하면 이렇게 상추와 사이다 한캔이 딸려 옵니다 




저희 부부가 좋아 하는 조합은

삼겹곱창 + 야채곱창 입니다.


오른쪽 위에 양념은 개인적으로 양념이 부족한 분들 찍어 드시라고 추가로 항상 저렇게 넣어 주십니다.




식사 시작전 한컷 ㅎㅎ




곱창 한점, 삼겹살 한점 그리고 당면을 한번에 입에 넣으면~~~♡




야채곱창 (9천냥)

삼겹곱창 (9천냥)

순대볶음 (9천냥)

막창소금 (1만냥)

막창양념 (1만냥)


위와 같이 5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다고 생각 하실 수 있는데요. 

양이 엄청납니다. 양을 생각하면 가격이 상당히 착한 편이죠 ^^


참고로 친하게 지내는 부부는 

두사람이서 2인분을 다 못먹습니다. 


아! 물론 저희 부부는 절대 남기지는 않습니다. 

제가 소식가라서...

(소처럼 먹어서 ㅋㅋㅋㅋㅋ)



딸아아기 조금만 더 크면 꼭 식당에서 먹어 보고 싶습니다. 

짝꿍은 다른 아기 엄마들과 몇번인가 가서 먹었다고 하는데요.


픽업해서 먹는것도 맛나지만

식당에서 먹은 후 철판에 볶음밥을 해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많은 곱창 전문 집들이 있는데요.

곱창은 역시 미아사거리 동대문곱창이 최고죠!

특히 삼겹곱창은 예술입니다. 


곱창이 땡기는 날은 한번 찾아 보세요 

절대 후회 하지 않으실 꺼예요.



참고로 미아사거리 동대문곱창으로 조회 해도 안나오는 포털 사이트가 있다면 미아사거리 신동대문곱창으로 조회 하시면 나올꺼예요. 상호를 잘 보시면 동대문곱창 앞에 신 자가 붙어 있습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