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그리고 월, 화 연차를 이용하여 

딸아이만 데리고 부산 동생 집과 본가를 다녀 왔습니다. 


오랜만에 짝꿍이 쉬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배려 했습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점수좀 딴것 같습니다 ^^


이전부터 연어 회를 좋아 하는 동생과 짝꿍은 종종 다니던 곳으로 

서면의 도조 스시 라는 곳을 방문 했습니다. 


1人 무제한 2만원으로 연어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식탐이 어마어마한 저희 가족은 이곳을 즐겨 찾습니다. 




이번에도 식당 입구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그래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사진 도용을 ㅎㅎ;;





여기서 부터는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실내는 아주 깔끔합니다. 




우측 하단 테이블에 모밀이 준비 되는 요일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무료 제공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메뉴에 먹음직한 연어회가 ㅎㅎ

군침 돌게 만들죠? 




생 연어 무한리필이 보입니다. 

저희는 항상 저 메뉴로 식사를 합니다. 





기본 서빙되는 셀러드가 맛있습니다.

저는 오늘도 역시 몇번 더 요청해서 먹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어 회 등장!!!

무한 리필이기 때문에 두깨는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ㅎㅎ





같이 주문한 냉모밀 한그릇 ^^





윤기가 자르르 흐르느게 맛있어 보이죠? 



1인당 2만원이면 그렇게 부담 스러운 가격은 아닙니다. 

오히려 밖에서 연어회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연어회 상태인데요. 

정말 좋은 고기를 사용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회에 민감한 제 동생이 자주 찾는 곳이니 두말할 필요 없습니다. 



연어회를 마음껏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서면 도조 스시 추천 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