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임스 입니다. 


몇 일전 그룹 회식을 위해 새로운 장소를 찾아봤는데요. 

사무실에서 도보로 거리가 꽤 되는 을지로입구쪽의 맛집이라며 추천이 들어 왔습니다. 


황구네라는 식당이라는데요. 

이름만 들어 봤을때는 보신탕집 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원래는 보신탕집 맞나 봅니다. 

보신탕전문점 ...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불 빛 때문에 보신탕전문점이라는 문구가 안보이네요 ㅎㅎ;



저희가 안내 된곳은 방이었습니다. 

룸이 별도 제공되니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분들은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기본 찬은 그냥 그냥 ...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음식에 대한 기대는 별로 없었습니다. 


그냥 술 안주겸 배고프면 식사 대용으로...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맛은...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식당에서 먹어본 닭도리탕 중에 최고 였습니다. 


사실 식당에서 파는 닭도리탕은 일반적으로 

맵거나...

달거나...

매우면서 달거나...


사실 이런식이 많았기 때문에 그다지 기대를 않하고 먹는데요.


황구네에서 먹은 닭도리탕은 맵지도 달지도 않으면서 제대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저와 직원들은 식사를 하면서 계속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먹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닭 양이 생각보다 넉넉하지는 않다는 겁니다. 


물론 같은 테이블에 먹깨비 셋이 모여 있기는 했지만

상대적으로 양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물론 닭만 추가 시킬수 있구요. 

저희는 당연히 추가했습니다 ㅎㅎ


저는 소맥을 사랑하지만

이번만큼은 소주로 달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볶음밥을 추가로 먹었는데요. 

비쥬얼에 (이번에도 당했습니다) 속아서 사진도 안찍었는데...

볶음밥 까지 너무 맛있습니다. 




제대로 된 닭도리탕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을지로입구 황구네가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지도에서는 손가 황구네로 조회가 되는데요.

지도 업데이트가 필요 할 것 같네요. 

아니면 원 명칭이 손가 황구네 일까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