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지난 현충일 오랜만에 짝꿍과 같이 쉬는 날이겹쳐 들뜬 기분으로 뭘 할까 고민을 했는데요. 

평소 둘다 좋아하는... 아니 22개월 딸아이도 좋아하는 마카롱을 구매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평소에 좋아 하는 수마카롱!!! 

아마 성북쪽 사시는 맘카페 회원 분들은 다 아시는 곳일 거예요. 

저도 맘카페를 통해 알게된 맛집입니다 ^^





6월 6일은 12시 오픈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대기가 많을 것을 감안해 미리 30여분 일찍 도착했지만...

그래도 앞에 대기가 ㅠㅠ


짝꿍이 최근 두번의 도전을 모두 실패하고 세번째 도전이었는데요. 

다행인건 앞에 대기가 많지 않았다는 겁니다 ㅎㅎ





대기줄이 있는 경우 인당 30개 갯수 제한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 딸이 저 아름다운 마카롱 숲을 보더니 난리가 납니다 ㅎㅎ

사실 제가 제일 신이 났었던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짝꿍보다 아니 제가 아니는 여사친들보다 더 달달한 음식을 좋아 합니다.

아니 광적으로 사랑합니다






벌써 모기에게 헌혈한 우리 딸램 어쩔... ㅠㅠ

그래도 아빠가 맛있는 마카롱 사줄껭 ♡




음료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마카롱엔 아메리카노가 짱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샷추가를 애증합니다 ㅎㅎ





우측 중간쯤에 있는 꼬끄라는 이름의 머랭 크러스트 조각이라고 해야 할까요???

저 녀석도 딸을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와.....

정말 짝꿍이 입에 넣어 주는데 이 촉촉하면서 너무 무르지 않고 입안 가득 나는 아몬드향 (제가 느끼기로...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은 환상적이라는 말로 밖에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줄 보이시나요? 

짝꿍 왈... 평상시보다 사람이 반 정도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도대체 얼마나 많은거야 ㅠㅠ





모랭 크러스트 조각 같은 꼬끄라는 녀석입니다. 

그냥 봐도 군침이 돌죠? ㅎㅎ







색깔도 이쁘지만 맛은 어떤 마카롱 보다 뛰어나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은데 마카롱 본연의 맛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필링이 엄청 두껍습니다. 

그래서 뚱이마카롱이라 부르는 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뭐 뚱이든 뭐든 상관 없습니다. 

맛이 중요한거죠. 

아마 가보시면 아실꺼예요 수마카롱에서 마카롱은 낱개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다는 것을요. 

아마 낱개 구매 하시는 분들은 처음 오시는 분들이 아닐까요? ㅎㅎ


저희도 이번에 짝꿍과 저 30개씩 60개 구매를 했습니다.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 ㅎㅎ



달달한 후식이 생각나신다면 정릉 수마카롱 어떠신가요?


물론 시간을 잘못 맞추면 엄청난 대기를 타야 하거나 마카롱이 품절되는 현상을 쉽게 대면하시게 될꺼예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