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두돌 생일날 아침


딸 아이를 데리고 헬로방방 돌곶이역점을 방문 했습니다. 




제 짝꿍이 딸아이를 데리고 몇 번 방문 했었다고 하는데요. 


시설도 잘되어 있고, 깨끗하게 관리되며 입장료도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사실 아빠들은 입장료 이런거 별로 신경 안씁니다.


아이가 재미있게 놀기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




헬로방방 돌곶이 역점 위치가 ...


우리 딸아이 출산 후 있었던 산후조리원과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짝꿍에게 듣기는 했지만


어느새 2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이렇게 다시 이곳에 오게되니 뭔가 울컥 하는게... ㅎㅎ




우리딸 이쁘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신발장이 보이고


바로 입구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입구 반대쪽에서 찍은 카운터 전경입니다. 


키즈 카페는 전체적으로 그라운드와 


아이들이 놀수 있는 복층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복층 구조로 아이들이 뛰어 놀거나 자동차 모형을 타고 놀수 있습니다. 





여기는 아이들이 우측에 보이는 자동차를 타고 달리는 장소 입니다.


딸아이는 아직 조금 어려서 제대로 타질 못하는데요


조금 큰 아이들은 정말 신나게 탑니다 ㅎㅎ








여기는 아이들이 지나 다니는 통로 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딸아이 발바닥을 탁탁 건드려 주니 너무 좋아 하네요 ^^





기차도 있습니다. 


코스는 보시다 시피 정말 별거 없지만


너무 좋아 하네요 ^^






타요도 종류 별로 있구요!!





조리 기구도 있습니다.





키즈 카페에 없으면 안되는???


자작나무 놀이터도 있습니다.


우리 짝꿍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







입구쪽에 문어 놀이 기구도 있습니다. 


아쉽지만 우리 딸아이는 문어는 무섭다고 계속 안기네요 ^^


뭐 덕분에 저는 우리 딸 더 많이 안아보고 좋았습니다 ㅋ







그리고 우리 딸이 가장 좋아 했던 트렘블린!!!


물론 뽀로로나 핑크퐁 영상 시청도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신나게 띄어 놀고 있는 모습 찍어봤습니다. 


마침 바로 옆에서 기차 타는 시간이라 아이들이 다 빠졌습니다 ^^


우리딸 잘놀아요 ㅎㅎ





참 많은 키즈 카페를 찾아 다녀 봤지만


짝꿍이 헬로방방 돌곶이역점을 방문 한 이후


다른 곳을 찾지 않는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딸아이가 놀기 딱 좋은것 같고, 


지금까지 본것중에 가장 재미 있게 놀아 줬습니다. 





 



이용 요금 입니다. 


어른은 종일 3천냥 입니다. 


아이만 시간별로 추가 금액이 들어 갑니다.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