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사천에서 방문하게된 이색 여행지 하나 소개 할까 합니다.


와인갤러리 


이름만 봐서는 특이 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와인갤러리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갤러리 형식이 아닙니다 .


동굴속에 와인 갤러리가 있습니다. 




와인 갤러리 입구입니다. 

동굴 같이 생겼죠? 

오전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동굴 내부는 사람도 거의 없이 쾌적했습니다.





외부 음식은 반입 금지 입니다.

그리고 인스타 이벤트 중인데요. 

스트링 치즈 무료 증정이라고 하니 한번 도전 해보세요 ^^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피아노 입니다. 

우리 딸아이가 피아노가 치고 싶었나 봅니다.

떨어지질 않으려 하네요. 

피아노 하나 사야 할까요? ㅎㅎ





동굴내 온도계 입니다. 

대략 20도 정도 되었던걸로 보이네요.


한여름에... 낮최고 기온 36도 였는데요

실내 온도가 20도 였습니다. 

물론 입구쪽에서요!!!

너무 너무 시원했습니다. 

아니...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춥습니다 ㅠㅠ






입구에서 부터 이런 쉴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요. 

조금만 더 들어가면 음료 및 와인을 구매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여유롭게 즐기라는 의미가 아닐까요? 





벽에는 이런 작품들도 걸려 있습니다. 







복층 구조로 위에서 여유있게 와인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다래와인 무료 시음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래 와인 괜찮았는데요. 

음.. 저희 아버지는 입맛에 맞지 않으셨나 봅니다. 혹평을 ㅎㅎ


어차피 개인 취향이 다르니 존중해 드려야죠 ^^


존중은 존중인데... 

저는 맛이 괜찮아서 구매하려 했지만... 아버지가 왜 반대를 하시는지 ㅎㅎ;;





무료 시식 및 각종 커피와 와인을 구매 할 수 있는 매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와인의 향을 돋구어 줄 각종 치즈들도 판매되거 있습니다.





판매중인 다래 와인들입니다. 






커피, 와인 및 각종 음료와 치즈를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역시 옆에는 미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줬습니다. 





조각품들도 있네요. 

조각품 옆에는 작가명과 함께 판매 금액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정말 여기서 파는 것일까요? 







조금 깊이 들어 왔더니 다를 추운가 봅니다. 

다행히 와인 갤러리 내부에 모포가 비치되어 있으니 챙겨 두시면 유용할꺼예요.







이 엄청나게 많음 박스들과 그 속에 있는 와인병들...

전부 실물 와인들입니다. 


저중에 한박스만 나좀... ㅎㅎ


이제 몇일 후면 만 24개월이 되는 우리 딸이 한참을 달려야 끝에 다다를수 있습니다.






돌아 나오는 길에 스위트 다래 와인 한잔!






7월 28일 부터 8월 15일 사이에는 방문객이 많아

입장시 천원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와인 갤러리 체험 후 밖에 나왔더니 너무 덥습니다. 

오전인데도 33도 이네요 ^^;;




사천 추천여행지 와인갤러리!!!

한번 경험해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