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사천 맛집 "제주전복물회" 집을 다녀 왔습니다. 


로컬 분들이 추천하는 장소로 항상 대기열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제주전복물회 입구 입니다. 

이 무더위에는 시원한 물회가 최고죠!





입구 바로 옆에 고객 대기실이 있습니다. 

더운 밖에서 기다릴수 없으니 임시 쉼터? 와 같은 느낌으로 대기실을 만들어뒀습니다. 

물론 에어컨이 비치되어 시원하게 바람을 넣어 줍니다.





대기실에 창문에 간편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모듬전복물회를 시키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전어 시즌이 슬슬 다가오는 관계로

전어 메뉴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참고로 여름에는 아직 전어가 기름기가 많지 않아 식당에서는 전어구이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여름 전어 구이가 맛이 없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가을 전어 구이보다 맛이 덜하기 때문에 자칫 단골 손님이 떨어질 수 있어 여름 전어로 구이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왕새우소금구이 역시 너무 좋아 하는 메뉴입니다. 

독특하게 왕새우라면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왕새우소금구이를 시키지 않으면 왕새우라면은 주문할 수 없다고 합니다.


주문 했다가 퇴짜 맞았습니다 ㅠㅠ





주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물회를 포함한 메뉴판도 있습니다.





밑 반찬은 특별할 것이 없습니다. 





제가 시킨 전복모듬물회!!!

비쥬얼이 그냥~ 캬~~~





섞어서 붉게 물든 전복모듬물회 입니다. 

맛깔나게 생겼죠?

신나게 먹어 줍니다.





밥과 면사리 둘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면사리를 선택 했습니다.




위에 이렇게 올려서 섞어서 먹으면 정말 최고 입니다.






면을 다 먹은 후 뭔가 아쉬운 마음에 밥 한공기를 추가해서 다시 말아 먹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뭔가 아쉽네요. 

양이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이게 작게 느껴 집니다 ㅎㅎ





짝꿍이 시킨 세꼬시물회 입니다. 

사진을 반대쪽에서 찍어서 그런데요...

회양이 많습니다 ㅎㅎ





동생이 시킨 전복뚝배기입니다. 

각종 해산물이 잔뜩 들어 있는데요. 

전복도 6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이중 4마리는 24개월이 코 앞인 우리 딸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전어!!!

정확하게는 가을 전어죠?

그런데 아직 여름이니 며느리는 돌아오지 않을지도...


뭔 소리야???!!! ㅎㅎ;;


전어구이가 안되기에 전어 무침을 주문했습니다. 





보이시나요? 이 맛깔 스럽게 생긴 전어 무침!!!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양념도 너무 조화롭게 잘 했습니다. 



이러니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는 맛집이겠죠? 



사천을 방문하게 되면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최근 방문한 많은 맛집 들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회는 생각나는데 여름이라서 꺼려지시는 분들 계시죠? 

(참고로 저희는 여름 겨울 안가립니다 ㅎㅎ)

그렇지 않더라도 시원한 물회 드시고 싶으신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말 최고 입니다!!!!



참고로 가족 모임에 식사는 공금으로 처리 하는데...

제 진급턱으로 사비가 나갔습니다 ㅠㅠ

가족이 더 무서워!!!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