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임스 입니다. 


최근에 너무 하드코어 하게 일을 하다 보니 술이 생각 납니다. 

그래서 친한 직장 동료들과 번개로 모였는데요. 

막내가 추천한 엉터리생고기라는 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참고로 제가 작성하는 먹거리 식당들에 대한 내용은 

개카 또는 법카로 직접 결제했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입니다.)






1인 14,800원에 무한리필 삼겹살입니다. 




처음 자리에 가면 셋팅 되어 잇는 목살입니다. 

목살도 고기가 정말 좋습니다. 





파조림, 쌈, 김치, 깐마늘, 쌈장 등등은 셀프 입니다. 




고기를 불판에 올리기 전 셋팅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다시 봐도 군침이 ㅎㅎ







목살도 맛있지만 역시 돼지는 삼겹살이죠? 

무한 리필이라 크게 기대 하지 않고 술만 많이 먹자는 생각이었지만... 

술 마실 시간 없었습니다. 

고기 먹기 바빴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대비 이정도면 괜찮지!!

라는 기분으로 가는 곳이 무한리필 고기집인데요.

그런 곳과 비교 하면 안되는 곳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식당 내 환기 시설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아 

손님이 한참 많은 시간대에는 

너구리 잡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후식으로 먹은 비빔냉면도 약간 매웠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아 잘 먹었습니다. 



무제한에 가격이 싸지만 고기 질도 좋습니다. 

이런곳도 명동에도 있다는 것에 몰랐습니다. 

앞으로 소소한 모임때는 자주 올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