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 회식장소로 새로운 곳을 찾다가 

다른 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을지로입구에 위치한 

"착한고기" 

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처음 이곳을 찾아 올라 갈때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면서 추천한 직원들 욕을 좀 ㅎㅎ;; 했는데요

올라가다 보니 반대편에 엘리베이터가 있었다는...


4층입니다. 

꼭 엘리베이터 타세요 ㅠㅠ


덕분에 입구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습니다. 

결국 위 두개 사진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진으로 올려 봤습니다 ㅎㅎ;


물론 그 아래는 제가 직접 ...

찍어서 좀 상태가 별로인 사진들입니다 ㅋ




메뉴판이 자리마다 한장씩 깔려 있습니다. 

시킬때마다 메뉴판 달라는 소리 안해도 좋긴 하네요 ㅎㅎ





밑반찬은 별것 없습니다. 

좀 아쉽... ㅠㅠ




첫 고기는 한우 꽃등심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진찍고 직원들에게 앞으로 사진 찍지 마시라는 소리를 들은... 

바로 그 샷입니다 ㅎㅎ;


그래도 연습을 해야 사진 찍는 기술도 좋아 지는거 아니냐며 

열심히 찍었습니다 ㅋ





불판에 맛깔나게 올라갔습니다. 






정말 맛있게 익어 갑니다. 

저는 사진 찍자마자 저 붉은 색 감도는 저 녀석을

입안으로 직행 시켰습니다!



완전 입안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ㅎㅎ

술을 부르는 이 맛!!!

잘 먹겠습니다앙~~





두번째 시킨 채끝과 함께 나온 육회

보통 많이 보던 육회와는 약간 다른게...

계란 노른자가 안보입니다 

하지만 맛은 아주 깔끔한게 오히려 기름기 가득한 입안에

착착 감겨 와서 좋았습니다. 





두번째 종목인 한우 채끝...

여기서도 사진 못 찍는 티를 냈습니다 ㅠㅠ





아직 채 사라지지 않은 등심들 사이에 채끝이 등판했습니다. 


물론 아주 깔끔하게 처리했죠 ㅎㅎ

우리는 절대 음식을 남기지 않습니다. 

특히 그것이 한우느님이라면 말할것도 업죠!!!





세번째는 토시살을 시키려 했지만...

토시살은 이미 다 팔렸다고 합니다 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치마살을 시켰습니다. 

캬!!! 저 마블링!!!


역시 기막힌 맛을 선사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판한 부채살까지 

고기 한조각도 안남기고 모두 먹어 치운 우리 테이블...


안주가 맛있으니 술도 술술 들어 갑니다. 




회식하면서 한우를 이렇게 맛나게

그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먹어본건 정말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착한고기"

정말 착한 가격과 맛있는 고기로

입을 호강시켜 줬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냉면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물론 직원들 말을 빌리면

냉 메밀 국수도 맛있다고 합니다만...

역시 고기먹은 후에는 냉면이라는 제 신조는...

냉면 아닌 후식을 받아 들일 수 없네요 ㅎㅎ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명동 맛집 ] 스시지로 명동점  (517) 2018.06.01
명동 맛집 - 엉터리 생고기  (489) 2018.05.28
[ 종로 맛집 ] 팬아시아  (468) 2018.03.19
[ 명동 맛집 ] Pho Duck 포덕 (이베리코 돼지고기)  (468) 2018.02.28
을지로3가 평래옥  (488) 2018.02.14
블로그 이미지

쉬운코딩이최고

Android, Java, jsp, Linux 등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소개 합니다.

,